으흠...
요즘 세스코 광고가 너무 적고
별로요
답변해주시는 세스코맨께서
건의를 해주시오 -_-
신구햏이-_- 게맛을 알어로 히트를 날렸듯이
세스코하면 무언가 떠오를수있는 광고로 우리에게
와주길 바라오 -_-;;
으흠...뭐가좋을지 답변바라오 -_-;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저희 광고를 보셨다구요?
최근에요?
작년 11월 이후에 세스코 광고를 보셨다면 아즈망가대왕님은 거짓말장이입니다.
(아님 환상이거나...)
현재 올 2003년도 광고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언제 시작인지는 안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시죠~ ^^;;
기대 많이해주세요.
게맛보다 더한 맛을 보여드릴테니까요..^^
요즘 광고 집행을 안하니까 세스코 광고가 "별로"라는 말씀도 신경 안써도 되겠지요? ^^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