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 광고--/~
  • 작성자 아즈망...
  • 작성일 2003.02.2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으흠...
요즘 세스코 광고가 너무 적고
별로요
답변해주시는 세스코맨께서
건의를 해주시오 -_-
신구햏이-_- 게맛을 알어로 히트를 날렸듯이
세스코하면 무언가 떠오를수있는 광고로 우리에게
와주길 바라오 -_-;;
으흠...뭐가좋을지 답변바라오 -_-;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저희 광고를 보셨다구요?

최근에요?

작년 11월 이후에 세스코 광고를 보셨다면 아즈망가대왕님은 거짓말장이입니다.
(아님 환상이거나...)


현재 올 2003년도 광고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언제 시작인지는 안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시죠~ ^^;;

기대 많이해주세요.

게맛보다 더한 맛을 보여드릴테니까요..^^


요즘 광고 집행을 안하니까 세스코 광고가 "별로"라는 말씀도 신경 안써도 되겠지요? ^^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일 2003.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