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꼭 대답해주세요ㅋㅋㅋㅋㅋ
  • 작성자 복태
  • 작성일 2003.02.1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

몇년전 유행햇던 광고문구라죠ㅋ
세스코맨은 이문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꼭 대답해주세요ㅋㅋㅋ



"이문구"라구요?

문구를 아세요?

제 중학교 동창생인데...

이름이 문구여서 별명이 많았죠.

기본형 "문구점"부터 "문방구", 그냥 "방구" 혹은 "문구,완구"까지..

소문에는 동생이름이 진짜 완구라는 말도 있더군요.^^;;



친구의 친구를 사랑한다는 건 너무 일반적이고, 평범한 일인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좀 그런 말씀이지만, 저의 과거에도 이런 경험이 있기에...

분명한 "과거"이지만..

제 친구의 친구(여자)를 사랑해서 제 친구는 진짜루 머리깎고 산에 들어 갔답니다.

물론, 무슨 고시공부인가를 한다고 간거지만..

친구의 친구를 사랑하는 건 위험한 일이지만 그만큼 끌리는 것임을 부정할 수는 없겠네요..

아마 친구라서 사람을 보는 취향도 비슷해지기 때문이 아닌가 추측합니다.


혹시 여자친구 만날 때 친구도 함께 만나시는 분들 미리미리 예방하셔야 할 듯..^^;
(반대도 마찬가지~!)


사랑이 넘치는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일 2003.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