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어린이의 동심을 무참히 짓밞는 세스코 보시오!
  • 작성자 마음씨...
  • 작성일 2003.02.1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얼마전 TV에 모 제약사의 모광고를 기억하시오!?
"내꿈은 개미박사야!!!"
이런한 어린이의 꿈을 개미들을 독살, 압사, 과다출현사, 빈사, 익사, 해부, 안락사 등을 시켜 무참히 짓밞는 세스코는 당장 만행을 중지하시오!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아~ 그 감기약 광고요?

근데 그 광고에서 아이가 관찰하던 개미는 저희가 주적^^으로 삼고 있는 가주성 개미가 아니라
야외에서 거주하는 개미이므로 해충으로 분류할 수 없는 개미입니다.

그러니, 집안에 살면서 우리에게 피해를 주는 (엄연한 해충~!)개미 박멸에 전념해도 되겠지요?


그리고...

생각해보니, 그 광고에 나온 어린이(클레이에니메이션이긴 하지만..)는
꿈이 세스코맨이군요..

세스코맨=개미박사 ^^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일 2003.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