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TV에 모 제약사의 모광고를 기억하시오!?
"내꿈은 개미박사야!!!"
이런한 어린이의 꿈을 개미들을 독살, 압사, 과다출현사, 빈사, 익사, 해부, 안락사 등을 시켜 무참히 짓밞는 세스코는 당장 만행을 중지하시오!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아~ 그 감기약 광고요?
근데 그 광고에서 아이가 관찰하던 개미는 저희가 주적^^으로 삼고 있는 가주성 개미가 아니라
야외에서 거주하는 개미이므로 해충으로 분류할 수 없는 개미입니다.
그러니, 집안에 살면서 우리에게 피해를 주는 (엄연한 해충~!)개미 박멸에 전념해도 되겠지요?
그리고...
생각해보니, 그 광고에 나온 어린이(클레이에니메이션이긴 하지만..)는
꿈이 세스코맨이군요..
세스코맨=개미박사 ^^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