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쥐를 낳았어요!
  • 작성자 이런!
  • 작성일 2003.02.1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장난이 아니라 실화랍니다.

저는 혼자 살고 있습니다.


집이 그린벨트 지역인지라 쥐가 꽤 많지요(바퀴벌래는 신기하게도 없습니다만..)


게다가 자취의 특성상 쥐가 살기에 최적의 환경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_-;


제가 겨울날, 추워서 츄리닝 위에 바지를 입고 잠바까지 걸치고 한창 컴퓨터를 하던 중이었는데요.


뭔가 바지속에서 꿈틀대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츄리닝이 꽤 두꺼운데다가 2겹인지라 거의 사타구니 부근까지 왔을때야 겨우 눈치를 챘습니다.


화들짝 놀래서 손으로 꾸욱 눌렀는데요...

뭔가 작고 뭉클한 덩어리가 잡히더라고요.


놀라서 꾹꾹 세게 눌러서 잡아서 바지를 털어봤더니...


이놈의 쥐새끼가 바지속으로 기어들어간겁니다-_-;

제가 입은 바지는 세미힙팝의 통이 넓은 바지.


그곳과 츄리닝 사이의 넓은 공간으로 기어들어갔었던 모양입니다.


그런데 후에 친구들이 쥐를 낳았다고 놀리는 거예요 ㅜ_ㅠ


근데 쥐란놈은 엄청나게 조심성 많은 동물인데, 어떻게 살아있는 인간의 몸을 기어오른걸까요.


물론... 게임하는동안 한 3~4시간 꼼짝달싹 안하고 있었기는 합니다만...(쥐가 옆에서 뛰어가도 신경 안쓰지요. 매일 있는 일이니)


그리고, 전에는 쥐가 제가 먹고 남긴 음식들을 먹고는 3~4마리가 죽어 방바닥에 널부러져 있었던 적도 있었습니다.


이놈들 쥐 맞습니까? -_-;


기분좋은 세스코입니다.

쥐를 낳으셨군요?

저런 저런 맙소사

해외 토픽에도 나올만한 뉴스인것 같습니다.

쥐와 인간의 사랑이라..

ㅋㅋ




일반적으로 쥐는 날시가 추운 겨울이 되면 따뜻한 실내로 침입을 하여 번식하며

서식하게 됩니다.

쥐는 먹이와 서식공간을 놓고 경쟁을 하게 됩니다.

쥐의 밀도가 높지 않다면 한정된 장소에서 살게 되지만

그 밀도가 포화된 상태라고 한다면

쥐가 살곳을 찾아 여기 저기를 마구 뛰어 다니게 됩니다.

집없고 먹을 것 없는 쥐가 무슨 짓인들 못하겠습니까?



바지 속으로 엉금엉금 기어간 쥐가 새끼쥐인지

아니면 원래 작은 종인 생쥐일지는 보지 않은 이상 정확하기 알수는 없지만

그냥 제 짐작으로는 생쥐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생쥐란 녀석은 원체 호기심이 많아 여기 저기를 기웃거리고 갉아 보곤 합니다.

아마도...


제 생각에는

그 앙큼한 쥐가 고객님의 바지속이 무척이나 궁금했던 모양입니다.

아니면 갉아 보려고 했던가요..

ㅋㅋ


혹시..


쥐가 바지속으로 들어가는 걸 즐기시는 건 아니시겠죠?

정말 그렇다면 어쩔수 없지만..

일부로 즐기시는 것이 아니라면

빨리 수화기를 들고

1588-1119 세스코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셔서 쥐의 퇴치를 의뢰 하십시요.

마음껏 게임에만 몰두 할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3.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