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맨들은 여러사람인거같다
1번 *^^*<가장 친절한거 같다>
2번 ^^; <1번과 동일인물인듯 하다>
3번 ㅡㅡ;;<답변을 하면서도 당황해한다>
4번 <아무 표정도 들어가지 않는 진지모드>
5번 ㅠㅠ <귀염둥이>
6번 ㅜㅜ<5번보다 덜 귀엽다>
7번 ...... <자신감 상실자>
8번 1. 2. <예전직업이 선생님이였을듯하다.>
9번 ? <여기는 학생이다. 질문만 던진다.>
10번 !!!!<강호동스타일. 흥분하지말지>
11번 ctrl+v <어디선가 내용을 복사해온다>
12번 사실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답변>
13번 유머 <엄청난 햏자의 수련을 거친 초인>
14번 광고 <꼭 말끝에 1588-1119를 붙인다>
15번 () <그냥 말해도될걸 가로로 강조>
16번 ~ <말 한마디한마디에 부드러움을 강조>
난 이중에 *^^*이 낭군님이 제일 맘에 드오
그러니 빨리 낭군은 나타나 내 질문에 답해주오
*^^*낭군은 결혼을 하셧소?
그리고 내가 지금 쓴 세스코人중에 틀리거나
겹친사람이 있으면 지작해주오
수정하겠소
그럼 오늘도 ㅡ3- 잘계시오
아참 질문은 왜 게세판에 바로 올라오지 않는거요
혹시 재미있는 글만 선별하여
답변을 다는건 아닌지 모르겠소
우야둥둥 답변을 하지 아니하면
나는 이제 세스코를 떠나겟소
그럼 이만
세상에는...
X-파일처럼 알 수 없는 일들이 많이 일어난답니다.
님께서는 세스코맨에 대해서 다 안다고 생각하시면서
정리를 해보셨겠지만 *^^*
실제는 생각하는 것보다 엄청날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
우리는 언제나 자신의 눈으로만 세상을 바라보고 판단합니다. ㅡㅡ;;
그것은, 사람은 어떠한 현상에 맞닥뜨렸을 때
자신의 경험 중에서 가장 효과적인 해결 방안을 대입하여 풀어나가고자하는
심리행태학 차원의 태생적 관성 때문입니다. ㅠㅠ
저도 그런 愚를 자주 범하지요.. ㅜㅜ
조진진님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제가 맞춰볼까요?
1.님께서는 세상에는 몇가지 사람들의 유형이 있다고 생각하십니다.
(이 안에 다 들어갈 것이라 굳게 믿고 계시지요..)
2.자신이 굉장히 객관적이며 분석적이라고 믿고 있으며
간혹 주위사람들에게서 그렇지 못하다는 평을 받으면 남모르게 상처 받습니다.
아니라구요!!!!
저런..
어쨌든,
세상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미스테리한 일들이 일어난답니다.
미국이 아폴로 우주선을 달에 보낸건지,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보낸건지
진실을 알 수 없는 것처럼 말이죠..
물론, 믿거나 말거나 말이죠~ ^^
+ 님께서 분류해놓은 그 여러 종류의 사람들이 실은 한사람일 거란 생각은
해보지 않으셨나요?
위의 답변을 읽으시면서 어떤 생각을 하셨나요?
진실은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곳에 언제나 숨어서 우리를 지켜본답니다.
움하하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