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작성자 행운의...
  • 작성일 2003.02.1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앞에 글들 몇개를 읽어보니..

포스코와 세스코의 관계에 대한 글들이 좀 있네요..

그런데..

포스코의 광고음악은...

BrianCrain의 A Walk In The Forest 이구요...

세스코의 광고음악 & 메인 배경음악은..

같은 BrianCrain의 Butterfly Waltz 더군요....

배경음악까지 같은 사람곡인건...^^;

정말... 우연이라면...

세스코와 포스코관의 어떠한 보이지 않는 끈이 있을지도..^^;

혹시 세스코의 필요한 철제자제는..

모두 포스코에서 들여오는거 아닌가요?

포스코의 소독도 마찬가지..^^;

안그렇다면 곧 그랬으면 좋겠네요..

두 회사가 친해졌음... 형제, 자매 같잖아요?^^

해충들도 소리없이 세상을 움직인답니다^^(좀 섬뜩...ㅡ.ㅡ;;)

참, 글구... 또하나..

여기 테그 안먹히나요?



언제나 행운이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Lucky is very happy~

Good luck to you!^^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광고음악은 정말 우연이네요..

여러 광고캠페인 중에 한개씩의 배경음악이 같은 사람의 곡이니까요..

그런데, 조사(?)를 해보니
정말 포스코와 세스코는 밀접한 관계가 있더군요..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그대로 입니다.


세스코 건물의 모든 철제 원자재는 포스코에서 만든 것이구요
(들여오진 않지요..^^;)

포스코는 세스코존입니...



앗!

그러고보니...

이제야 의식 속에 무언가가 명료해집니다...


아주 어릴적에... 헤어진 형제가 있다는 것을 먼 친척 분께 들은 기억이 납니다...

그때는 너무 어려서... 무슨 말인지 몰랐었는데...

저에게 출생의 비밀이 있다면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덕분에 가려져 있던 진실이 드러났군요..





+ 죄송하게도 저희 게시판에는 테그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곧 깜짝 놀랄 일이 생길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답변일 200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