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가알을...알....을...흐흑...
  • 작성자 바퀴알...
  • 작성일 2003.02.1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세스코맨님들~방가방가.ㅋㅋ

전 바퀴와의 전쟁에서 항상 지고있는...아가씨랍니다.ㅋㅋ

해충신고는 1588-1119 그광고...저를 가르치셨던

한 교수님께서 만드신거라지요.ㅋㅋ

그래서 세스코엔 더욱 애착이 간답니닸~

어제 집에서 의자에 쪼그리구앉아 컴터를 열심히

하던중...저는 못볼것을 보고 말았습니닷...

약지반토막만한 누리끼리까무잡잡 기름이번들번들..(우엑..)

한마리의 바퀴벌레가 의자 밑에서 알을...ㅡ.ㅠ

꾸물꾸물 낳고있던 거디었던 것입니닷..ㅜㅜ

제가 초등학교 육학년때 똑같은 경험을 처음 한 후!!!

바퀴는 손도못데고 도망만다니는터라..흐흑

그대로 두면 왠지 알이 부화할꺼같은데...상상만해도..

그놈을을 가장 안전하고 비위덜상하게 처치하는방법은

없을까요>>

혼자사는 처자라서 잡아줄 사람도없답니닷..크흑..

도와주세요우요우요우~세에스으코오매애애애엔~~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음.. 이상하네...

세스코의 2002년도 광고는 G모 광고회사에서 제작한 것인데요?..

그럼 그 교수님께서 광고회사에 다니시나 보군요..


각설하고..

광고까지 보셨으면서 무얼 망설이시나요~~


요즘은 바퀴가 나타나면 1588-1119 세스코~~♪ 라고 노래만 불러도
바퀴가 그자리에 얼어붙는다는 미확인 소문이... ㅡㅡ;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일 200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