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작성자 수정이
  • 작성일 2003.02.1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여쭤볼게 있습니다.
^^ 세스코님들은 항상 성심성의껏 답해주시니
저에게도 답변해주시지 않을까 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아...저기 제가 이제 전문대학교 2학년 올라가는데요.
컴퓨터를 배웁니다.(사실 전혀 컴터랑은 사이가 멀어요)
전문적으로 배울 생각은 없었지만 정보고등학교를 나와서
컴퓨터과로 간건데 제가 생각한것보다 어려웠습니다.
지금 야간대학다니거드요 아침에는 직장다니고요. 그래서
그런지 성적도 안좋고..(제가 노력을 안했죠)
사실은..어려웠습니다...ㅠ.ㅠ

제가 요번에 휴학을 하고 내년에 다른 대학을 가려고 하는데
그게 현명한 선택일까요? 아직 젊으니까 도전해보는것도
좋은건지요...학비벌기 빠듯하지만..그래도 올해 돈 모아서
내년에는 주간으로 가고 싶은 욕심도 생깁니다. 아니면 지금
배우는걸 계속 배울까요...제가 배우고 싶은것을 배우고
싶은..생각도 듭니다.ㅠ.ㅠ별것 아니지만 저는 너무 중요한 일
이라 이렇게 세스코님들께 글을 올립니다. 다른일도 바쁘실
텐데...이런 글을 드려서 죄송하네요...


건강하세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음..

저도 비슷한 고민을 한적이 있거든요..

이길을 갈까 저길을 갈까 고민을 하다가......

일단 적성에 맞은 것을 찾아서 공부를 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으셔야 합니다.

그것이 쉽지는 않지만요...

저는 운이 좋아서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되어서 정말 행복하답니다...

앞으로 평생살면서 하고 싶은 일을 꼭 하세요....


그리고요...

컴퓨터와 관련된 공부를 하셨다고요...

음.... 직장생활을 해보니...컴퓨터에 대해서 많이 알면 좋더라구요..

저두 학생때 컴퓨터에 관심을 두지 않고 살았다가..지금 고생하고 있답니다..


일단은 지금 하시던 공부도 열심히 해보시고요..

또 하고 싶은 공부가 있으시다면 편입을 생각을 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추신 : 항상 현재 주어진일에 최선을 다하세요...

공부든...일이든지....

그럼 과거에 지나간 일에 대한 후회도 없고...

앞으로 올 미래에 대해서도 두려움이 없어진답니다.

즐겅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3.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