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겨 개미에 대하여 물어보고 싶은것이 있는데요..ㅡ.ㅡ
예전까지만 해도 개미가 꿀에 빠져 죽는 사건이 종종.. 아니
많이 발생했었는데.. 얼마전부터 개미가 얼씬도 안하고 다른
과자 부스러기라던가 거기서 기웃대더라구요..;; 그리고 언제
는 개미가 지네 시체에서 모여있는걸 봤는데 치울려고 담날
보니까 지네가 껍질밖에 없더군요..;; ㅡ_ㅡ 개미가 생각이
있는건지.. 아님 살충제를 많이 뿌려서 그런지..ㅡ_ㅡ
원래 그런건가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음...
개미는요 여러가지를 먹습니다.
계절적인 요인에 따라 아니면 개미의 서식군체의 형성단계에
따라 여러가지 영양성분을 섭취하거든요..
그래서 이놈을이 여기에 한번,,저기에 한번 몰리는 것이 아닐까
사료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