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에 대하여 물어볼것이..
  • 작성자 송홍현
  • 작성일 2003.02.1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겨 개미에 대하여 물어보고 싶은것이 있는데요..ㅡ.ㅡ

예전까지만 해도 개미가 꿀에 빠져 죽는 사건이 종종.. 아니

많이 발생했었는데.. 얼마전부터 개미가 얼씬도 안하고 다른

과자 부스러기라던가 거기서 기웃대더라구요..;; 그리고 언제

는 개미가 지네 시체에서 모여있는걸 봤는데 치울려고 담날

보니까 지네가 껍질밖에 없더군요..;; ㅡ_ㅡ 개미가 생각이

있는건지.. 아님 살충제를 많이 뿌려서 그런지..ㅡ_ㅡ

원래 그런건가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음...

개미는요 여러가지를 먹습니다.

계절적인 요인에 따라 아니면 개미의 서식군체의 형성단계에

따라 여러가지 영양성분을 섭취하거든요..

그래서 이놈을이 여기에 한번,,저기에 한번 몰리는 것이 아닐까

사료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3.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