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읽다보니...
저도 불현듯(?)은 아니고;;;
평소에 궁금해 하던걸 물어보고 싶군요...;
세스코맨님!!
만약...지하철 승강장에서 우연히 떨어지게 되었는데..
그때 마침 지하철이 역내로 들어오고 있다면...
피할 방법이 있을까여???-_-
지하철을 탈때마다 궁금해 하던것인데..
어느 누구 시원하게 답을 못해주는군요;
세스코맨님!! 답해주세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승강장 하단부에 보시면 사람이 들어갈수 있는 공간이
있답니다..
다음에 한번 지하철 승강장을 주의 깊에 관찰을 해보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