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궁금해서;;
  • 작성자 지나가...
  • 작성일 2003.02.1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글을 읽다보니...

저도 불현듯(?)은 아니고;;;

평소에 궁금해 하던걸 물어보고 싶군요...;

세스코맨님!!

만약...지하철 승강장에서 우연히 떨어지게 되었는데..

그때 마침 지하철이 역내로 들어오고 있다면...

피할 방법이 있을까여???-_-

지하철을 탈때마다 궁금해 하던것인데..

어느 누구 시원하게 답을 못해주는군요;

세스코맨님!! 답해주세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승강장 하단부에 보시면 사람이 들어갈수 있는 공간이

있답니다..

다음에 한번 지하철 승강장을 주의 깊에 관찰을 해보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3.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