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어제부터 다시 몹시 추워지네요...
세스코맨들께 올해도 건강을 기원하면서 몇자 적습니다^^
이 곳을 알게 된 건(광고는 예전부터 보았었지만) 아이러니컬하게도 텔레마케팅 사이트 유머란에서였어요...^^
언론보도도 그렇고 워낙 성실한 게시판 관리로 유명한 곳이더군요^^
그런데 의문이 한가지 생겼습니다. 여직원은 없냐는 것인데요. 세스코맨이라는 명칭에서도 그렇고, 해충전문가는 남자분들만 있으신가 해서요... 가전수리 A/S 직원도 거의 남자고 자동차 정비공들도 다 남자고... 제가 한번 도전해 볼까요^^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세상의 반이 여성인데, 해충방제전문가라고 왜 여성분들이 없겠습니까..
이미 세스코에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여성 해충방제서비스요원인 세스코우먼이 활약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상황상 세스코맨이 불편하실 경우에는 세스코우먼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동글이님~ 처음이 아니라고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
그나저나 동글이님께서는 결혼을 하셨나 모르겠네요..
세스코우먼은 결혼하신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선발하고 있거든요..
그런데, 저도 처음엔 미혼이신 줄 알고 감쪽같이 속았답니다.
그때 소위 "미시"라는 개념이 생기더군요..^^
암튼, 결혼하셨다면 꼭 도전해보시구요,
아직 미혼이시면 축하드립니다~!
세스코우먼을 위해 일찍 결혼하게 되실 거 같아서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