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바퀴벌래가 있었는데 ㅡㅡ
그때는 갈색이고 좀 작앗는데..
가끔가다가 검정색이구 휴지로 누르면 딱딱한 (크기:good)
그런 바퀴가 나오는데요 ㅡㅡ;
그런 바퀴벌래는 먼가요?
그거 생각하면 소름돋아 죽게떠여 ㅡㅡ
닭살돋아 -_ㅜ
요즘 조그마난 벌래를 봐도 떨려염 ㅡㅜ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바퀴는 3500여 종이 있습니다.
그 중 30여종이 실내에 들어와 위생상 문제를 일으키죠.
우리나라의 경우는
7종의 바퀴가 있고, 그 중에 4종이 가주성바퀴입니다.
고객님 댁에는 독일바퀴와 일본바퀴
2종류의 가주성 바퀴가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