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반점이짜장이맛있어요? 북경반점짜장이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오 고객님도 저와 같은 고민을 하셨군요. 저도 오늘 점심에 이 같은 고민을 하다가 그냥 짬자면 먹었습니다. 둘다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