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드거운 방귀~
  • 작성자 부글부...
  • 작성일 2003.02.0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지금 방귀가 무지 뜨겁습니다..넘 과식을했더니 오늘 떵 못쌌어여.
문뜩 이런생각을 했는데여..
혹시 타느방귀있자나여..
뜨거우면서 냄새 고약한 방귀에 불이 붙나여?
제발 갈켜주세여.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예전에 호기심천국이란 TV프로그램에서 실험을 했던적이

있습니다. 방구의 가스 성분은 메탄으로서

방귀의 99% 는 공기 입니다..

남은 1%에 가스나..뭐 그런게 있는거죠..

그래도 방귀를 낄때..

엉덩이에 라이타를 켜주시면 불이 확~~



추신 : 직접 하시지는 마시고요.*^^*

답변일 2003.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