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게시판을 보다가 정말로 띡하고 떠오른
궁금증이 있어서 정말로 알고싶어서 이렇게 보내여..
저번에 부엌에서 좀 큰 바퀴벌레가 보이길레 (밤에)
제가 책로 눌러 죽였거든요..?
근데 !!!
제가 못치워서 엄마를 부르러 간 사이!!
없어져있더라구요
분.명.히!! 거기 있었는데.
밤이라서 모두 자구있었구.그래서 치울사람두 없었구....
왜없어진거죠?
분명히 죽었었다구요ㅠ_ㅠ
다른 바퀴벌레들이 잡아간걸까요?????"
그바퀴는 어디로 간걸까요..ㅠ_ㅠ
한 두번정도 그랬어요
정말로 궁금했어요..
꼭 대답해주실꺼죠
세스코맨&우먼은
바퀴분야의 천재이시잖아요..
갈쳐주세여...
히히^-^*
기분좋은 세스코맨입니다.
바퀴를 책으로 눌렀는데 사라졌군요?
음...
세게 탁!하고 친게 아니라 그냥 살짝 누리기만 한거라면 않고 도망 갔을것 같습니다.
바퀴는 몸이 꽉 끼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 성질을 향촉성이라고도 하죠.
몸이 꽉 끼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살짝 누르기만 한 것이라면 바퀴가 오히려 더 좋아하지 않았을까요?
또 바퀴는 엄청나게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1초에 25㎝를 갈 수 있는 건강한 다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사람으로 환산하면 시속 150㎞ 정도로 달리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를 부르러 가신동안에 충분히 다른 곳으로 도망 갔을 것입니다.
이제 책을 이용하여 바퀴를 잡으시지 마시고
바퀴 전문가인 세스코맨을 만나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시는 바퀴가 얼씬도 못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1588-1119 세스코 고객센터로 상담하여 주십시요.
최선을 다하여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