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많은 건빵을 누구 다 먹을까?
  • 작성자 새침공...
  • 작성일 2003.02.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군에 가있는 친구가 포장을 뜯지도 않은

건빵 한 BOX 보내왔습니다.

40개들이, 별사탕도 있습니다.

어떻게 먹어야 남기지 않고 잘 먹었다는 소릴 들을까요

다른 사람에게 나눠 주겠다니까

다들 거부하더군요

알려주세요

세스코맨 여러분께도 좀 보내드릴까요?





잘 먹겠습니다. ^^;


시중에 나와있는 건빵보다 군대에서 먹던 건빵


남들은 군에 있을때만 맛있지 제대 후에는 별로라고 하지만


제겐 아무래도 군대건빵이 더 맛있더라구요....






혹시 모르니 아래에 주소 나갑니다.


서울 강동구 둔촌동 439, (주)세스코 기술연구소



답변일 2003.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