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에 가있는 친구가 포장을 뜯지도 않은
건빵 한 BOX 보내왔습니다.
40개들이, 별사탕도 있습니다.
어떻게 먹어야 남기지 않고 잘 먹었다는 소릴 들을까요
다른 사람에게 나눠 주겠다니까
다들 거부하더군요
알려주세요
세스코맨 여러분께도 좀 보내드릴까요?
잘 먹겠습니다. ^^;
시중에 나와있는 건빵보다 군대에서 먹던 건빵
남들은 군에 있을때만 맛있지 제대 후에는 별로라고 하지만
제겐 아무래도 군대건빵이 더 맛있더라구요....
혹시 모르니 아래에 주소 나갑니다.
서울 강동구 둔촌동 439, (주)세스코 기술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