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나쁜 넘..그넘덜.. 이제는 결단코.. 그넘덜을..
  • 작성자 조은하
  • 작성일 2003.02.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횟수로 십년차되는 회사원이자.. 두아이엄마인
아줌마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텔레비젼 광고가 아직도 눈에 선하답니다.. 그리고 전화번호도 머리속에 쏘옥 들어왔구요..
나쁜넘덜이란 그넘덜이져.. 새벽에 둘째아이 울음소리에 분유타러 부엌에 나가면 부리나케 도망치던 넘덜.. 왜 색깔이 짙을까여? 저희집엔 두 분류의 바퀴가 있는것 같아염.. 갈색과 찐갈색 넘덜이염..
큰애가 집에 놀러온 언니에게.. 둘째가 요즘 기어다니며 휴지도 먹구.. 바퀴도 먹는다구.. 이런이런.. ㅠ.ㅠ
그래서 맘먹고 전화걸어 오늘 신청했답니다..
굳건히 믿습니다.. 존결과 있으리라.. 그넘덜 진저리 나지염~
그럼.. 수거하시구.. ^^*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광고를 기억하시는군요~

뿌듯합니다.^^


아기가 있는데 해충이 있다면 정말 걱정이죠.

하지만~! 이제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세스코에 신청하셨다면 이제 그 나쁜넘덜은 씨가 마를테니까요..

혹시 너무 안보여서 보고 싶어하실지도..^^;


아기와 가족이 안심하실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03.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