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은 정말 오래된 이제 좀있음 재건축하는 곳이에요
오래되서 그런지 이곳저곳 구멍이 정말많거든요,;;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바퀴벌레가 정말로 많아요
특히 화장실에..
화장실에 구멍이 많거든요.
아침에 들어가면 바퀴벌레 새끼들이 줄줄이 기어다니구요,,
밤에 들어가면 딥따큰 바퀴들이 한 세마리는 보인답니다
ㅜ_ㅜ//
정말 노이로제 걸릴 지경이에요
그래서 엄마가 화장실에 바퀴약을 발라놨더니
화장실에 들어가보니까
그 약에 바퀴벌레 한 5마리 정도가 달라붙어서
먹고있더라구요 -ㅁ-;;; 경악했어요,,
근데 그 약을 발라놔도 바퀴수는 주는것 같지가 않아요..
ㅜ_ㅜ
이제 좀있음 이사를 가는데 이사갈때 바퀴 옮겨갈까봐
걱정되요..
방법ㅇㅌ이 없을까요......ㅜ_ㅜ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이삿짐을 추운곳에 약 3달동안 방치를 하시면...
바퀴들이 성장을 못하여 결국 죽게 할수는 있지마...현실적으로..
불가능하고요....
이사를 가시기 전에 바퀴퇴치작업(한달 간격으로 1차,2차)을 하셔서
사전에 퇴치를 하시고, 이사를 가신후 정기적인 퇴치작업을 하셔야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