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마가 너무 넓어서 고민이예요...ㅠ.ㅠ
  • 작성자 흑......
  • 작성일 2003.02.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올해 22살 남자인데요...ㅠ.ㅠ

군입대를 몇일 앞두고 있습니다...ㅠ.ㅠ

이마가 위아래로는 별로 안 넓은데 옆이 많이 파였어요..ㅠ.ㅠ

게다가 이마가 돌출형이라서 옆에서 보면 더 넓어보여요..

에구...ㅠ.ㅠ

불쌍한 내 팔자야...ㅠ.ㅠ





전 중학교 3학년 때부터인가?



턱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ㅡㅡ^



전면에서 보면....그냥 얼굴이 길다....하고 하겠지만



측면에서 보면....턱이 나왔네....합니다.



제 동생은 이를 보고 그 턱으로 나무도 패겠다며....놀리지만...



어쩝니까? 그냥 살아야지....







가끔 인터뷰를 오시는 신문, 잡지, 방송매체에서 촬영을 요구할 시에는


절대 옆모습을 보이려 하지는 않습니다. *^^*






답변일 2003.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