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2살 남자인데요...ㅠ.ㅠ
군입대를 몇일 앞두고 있습니다...ㅠ.ㅠ
이마가 위아래로는 별로 안 넓은데 옆이 많이 파였어요..ㅠ.ㅠ
게다가 이마가 돌출형이라서 옆에서 보면 더 넓어보여요..
에구...ㅠ.ㅠ
불쌍한 내 팔자야...ㅠ.ㅠ
전 중학교 3학년 때부터인가?
턱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ㅡㅡ^
전면에서 보면....그냥 얼굴이 길다....하고 하겠지만
측면에서 보면....턱이 나왔네....합니다.
제 동생은 이를 보고 그 턱으로 나무도 패겠다며....놀리지만...
어쩝니까? 그냥 살아야지....
가끔 인터뷰를 오시는 신문, 잡지, 방송매체에서 촬영을 요구할 시에는
절대 옆모습을 보이려 하지는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