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도와주세요
  • 작성자 김승수
  • 작성일 2003.02.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희집은 주택입니다
그래서 곤중이나 벌레가 상당히 많습니다
어느날 이상한 종류의 곤충이 나타났습니다
곤충도감에 찾아바도 업었습니다(2002년 판)
생긴걸로 봐서는 바퀴는 아니었고 크기는 미국바퀴 ..
저희 아버지꼐서 미국에 가셨다가
사오신 아몬드 자루에서 나왔습니다
분명히 바퀴벌레는 아니었습니다
(바퀴 사진도 봐 가면서 비교..)
그래서 플라스틱컵에 담아 관찰 했습니다
위어 구멍을 하나 뚫고 스타킹을 씌워습니다
그리고 얼마 안있자 알을 낳았습니다
지 몸딩이보다 더 큰걸 낳았는데여
어미는 찝찝해서 죽이고 알만 다시 관찰 했습니다
장난감 현미경과 핀셋을 이용하여 알 하나만 골라내고
컵에 다시 보관 했습니다
2일후 부화했습니다
그떄부터 아몬드를 줬는데요
잘 먹습니다.//.
과자도 먹구 풀도 먹습니다
그런데 지 혼자밖에 없는데 알을 깟어요
번식력이 상당히 좋고 부화 속도도 굉장히 빠릅니다
짝짓기는 하지도 안고서 말이죠..
이게 가능 한가요
(두번이나 실험 함)
이거 위험할것 같습니다
날게도 있고 이빨도 있습니다(날카로움..)
도와 주세요

P.S.우리가족 국.과.소(국립과학연구소) 가는건 아니죠
국.과.소 안가게 해주세요 please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죽은 벌레가 있으면 샘플을 세스코로 보내어 주시면..

해충동정을 통하여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곤충들은요....

수컷의 정자를 몸속에 보관을 하고 있다가...

영양상태가 양호하고 알을 낳기가 좋은 조건이 되면..

수컷의 도움없이 알은 낳을 수 있습니다.

추신 : 정말 훌륭한 관찰력을 갖고 계십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3.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