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쥐에 대한 질문이요!!
  • 작성자 태봉이
  • 작성일 2003.02.0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우리집은 빌라인대요

천장에 쥐가 밤만대면 왔다같다 하다가 막 천장을 갈가 먹어요

이러다가 뚤고 내려오면 어뜩하죠?
ㅠ.ㅠ

기분좋은 세스코입니다.

쥐는 야행성이기 때문에 사람이 자는 시간에 많이 활동을 합니다.

더군다나 쥐는 작은 구멍만 있어도 이를 갉아 구멍을 넓히기도 하고

또 사람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작은 구멍을 이용하여 실내로 침입을 합니다.

천장에는 먹을 것이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미 쥐가 밤에 작은 구멍을 타고 부엌에 내려와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다닐 가능성이 큽니다.



쥐는 굉장히 영리한 동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쥐를 잡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교육이 필요합니다.

또 쥐를 잡는 약제를 선택할 때도 상황에 가장 알맞는 약제를 선택하고

또 쥐가 죽어 썩지 않도록 처리를 하여야 합니다.




쥐를 잡기 위한 모든 준비가 다 되어 있는 세스코맨을 만나 보십시요.

다시는 쥐가 밤분만 아니라 낮에도 활개를 치지 못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있게 약속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십시요,


답변일 2003.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