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에 작년 4월에 이사왔거든요..
얼마전부터 작은 불개미같은 것들이 제 눈에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이것들이 제 팔다리를 무는 것 까지는 이해를 하겠는데..
자꾸 재채기가 나와요..그리고 콧물도 계속 나오구요.. ㅜ,ㅜ
요 밑에 답변을 보니까 개미땜에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요,
정말 제가 최근들어 재채기를 하루에 백번씩 해대고
콧물이 줄줄나오는게 개미랑 관련있는 걸까요??
그리고 개미가 다니는길에 붕산을 놓으면 죽는다는데..
정말인가요??
항상 수고하시네요~ ^^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알러지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집안에서는
집먼지 진드기,바퀴벌레 사체, 개미의 사체등등...
알러지는 원인을 제거하지 않으시면 계속적으로 알러지 반응으로
고생을 하시고 집안에 있기가 매우 힙드실 겁니다.
병원에 가셔서 알러지 원인이 무었인지 알수 있는 반응시험을 해보시고
원인을 제거하도록 하세요...
추신 : 붕산은 탈수작용을 하여서 개미가 만약 먹는다면 죽게 된답니다......켁켁.....
개미도 바보가 아닌 이상 그냥 먹지는 않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