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설연휴에는......................
  • 작성자 계미년
  • 작성일 2003.02.0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세스코맨도. 휴뮤인가보오.

답글이 당최 올라오질 안소

세스코맨의.. 인터넷 뒤짐이는 정말. 죽여주오.

모든. 질문들을 인터넷에서. 찻을라니.

얼마나 고생이 많소.. 그러나. 보람과. 재미도 있을법하오.

요즘.. 세스코가 많은. 관심을 받고잇소.

모두.. 답글하는. 세수코맨들의. 관심이 아닐까하오.

관심은. 곧 매출이요. 본좌는 그렇게 생각을 하오만...

올해 나이가 조금 되오만. 세베돈을 20만원 넘게 받았소.

아직도. 어른들껜.. 본좌가 애기인가보오..

머리가 흐끗흐끗 하신 어머님도. 할머님게 세베돈을 받았다오.

세수코맨들도. 즐거운. 명절이 되길바라오.



추신.. 요즘에는 명절이 많은 문화로 퇴색되어.보기가 안타까운 경우가 많다오. 애새기들은. pc 방가고 세배를 할때 한번 절하는지 2번하는지 3번하는지. 그것도 모르는 아들이 많타오. 나때는 안그랬는데.. ... 그런생각이 드는건. 내가 한심해서 일까요?? 명절이 노는날로 인식되는것이 안타깝소.

본좌가 손주를 보았을땐 아들이 내집에 올까 고민이오.

요즘애덜은. 추석이 뭐했던.. 날인지도 모른다오.

서울살아 그러려니 하지만.. 사는것이 다그런것이 아니겠소?

참.. 그리고. 세수코맨들도.. 새해 복 가득 안착시키세요

그럼..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좋은 글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세스코는 대한민국의 모든 분들을 고객이라 생각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미흡한 점이 많지만....

더욱더 노력하는 세스코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고요....


추신 : 명절의 의미가 퇴색되고 어린 아이들이 예절을 익히지 못하는 것은 모두...

우리들의 잘못이 아닌가 싶습니다.... 항상 모범을 보일수 있는 어른이 되도록

우리모두 노력을 해야할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답변일 2003.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