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그냥 어떤 홈페이지에서 우스갯소리로 듣고 찾아온 홈페이진데,,
세스코란 말을 듣고 놀랐죠 -_ -;;
이게 웃긴 사이트라고?........ 라고, 반신반의하며;;
그런데, 정말 고객들이 맞는건지 -_ -;;
도대체가 해충과 전혀 상관없는 질문들까지도 꼬박꼬박 친절하게 대답하여 주시는 타칭 " 세스코맨 " 님은 ,
무슨 생각으로 하시는건지, 궁금합니다 -_ -..
궁굼하시죠...
이사람들이 할 일이 없나 하고 생각하시죠....
많은 질문에 대한 답을 다 드리지는 못하지만 최선을 다해 답변을 드리는 이유는....
세스코맨은 대한민국 전 국민을 위생해충 및 불쾌해충으로 보호를 해드려야
할 의무가 있고, 또한 모든 국민을 고객님이라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겁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