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님들은 왜 -? .?
  • 작성자 도대체...
  • 작성일 2003.02.0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도대체, 그냥 어떤 홈페이지에서 우스갯소리로 듣고 찾아온 홈페이진데,,

세스코란 말을 듣고 놀랐죠 -_ -;;

이게 웃긴 사이트라고?........ 라고, 반신반의하며;;

그런데, 정말 고객들이 맞는건지 -_ -;;

도대체가 해충과 전혀 상관없는 질문들까지도 꼬박꼬박 친절하게 대답하여 주시는 타칭 " 세스코맨 " 님은 ,

무슨 생각으로 하시는건지, 궁금합니다 -_ -..



궁굼하시죠...

이사람들이 할 일이 없나 하고 생각하시죠....

많은 질문에 대한 답을 다 드리지는 못하지만 최선을 다해 답변을 드리는 이유는....

세스코맨은 대한민국 전 국민을 위생해충 및 불쾌해충으로 보호를 해드려야

할 의무가 있고, 또한 모든 국민을 고객님이라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겁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3.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