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스코님들아..
해충에 대한건 아니지만 대답해 주실 줄 믿습니다 ㅠㅠ
저는 사실 이번에 재수를 했는데요~ 성적이 고3때보다 더
안나왔어요.. 그래서 걱정걱정을 하면서 세군데에 대학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두군데는 서울쪽이고 한군데는 수도권
이었어요.. 근데 부모님한테는 서울에 넣은 두군데 대학만
알려드리고 다른 지방대학은 어떤대학인지 말씀드리지 않았
습니다~ ㅠ_ㅠ 근데 서울에 넣은 두군데 대학이 거의 떨어졌
거든요!!;; 남은건 지방대 하나뿐인데.. 아버지께 말씀드리기
죄송해요.. 기대가 크셨거든요 ㅠ_ㅠ 등록일도 얼마 안남았는
데... 세스코맨! 도와줘요 세스코맨~
어떻게 아버지께 말씀드리죠 ㅠ_ㅠ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 남의 일 같지만은 않군요...
사회생활을 해보니..물론 학벌도 중요하지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학교가 아니랍니다....미래에 내가 원하는 것을
정하고 한걸음씩 나아가는 것이 더 중요해여....
남들이 하는 방식으로 살아가지 마세요...
서울에 있는 대학만 대학입니까?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가는 것이 성공하는 지름길이 될수도 있답니다....
추신 : 자신감을 가지고 지금 주어진 일에 항상 최선을 다해 지나간 일에 후회없는
삶을 살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