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대학을 말할 수 있을까요 ㅠ_ㅠ
  • 작성자 낙방생
  • 작성일 2003.02.0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세스코님들아..

해충에 대한건 아니지만 대답해 주실 줄 믿습니다 ㅠㅠ

저는 사실 이번에 재수를 했는데요~ 성적이 고3때보다 더

안나왔어요.. 그래서 걱정걱정을 하면서 세군데에 대학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두군데는 서울쪽이고 한군데는 수도권

이었어요.. 근데 부모님한테는 서울에 넣은 두군데 대학만

알려드리고 다른 지방대학은 어떤대학인지 말씀드리지 않았

습니다~ ㅠ_ㅠ 근데 서울에 넣은 두군데 대학이 거의 떨어졌

거든요!!;; 남은건 지방대 하나뿐인데.. 아버지께 말씀드리기

죄송해요.. 기대가 크셨거든요 ㅠ_ㅠ 등록일도 얼마 안남았는

데... 세스코맨! 도와줘요 세스코맨~

어떻게 아버지께 말씀드리죠 ㅠ_ㅠ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 남의 일 같지만은 않군요...

사회생활을 해보니..물론 학벌도 중요하지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학교가 아니랍니다....미래에 내가 원하는 것을

정하고 한걸음씩 나아가는 것이 더 중요해여....

남들이 하는 방식으로 살아가지 마세요...

서울에 있는 대학만 대학입니까?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가는 것이 성공하는 지름길이 될수도 있답니다....



추신 : 자신감을 가지고 지금 주어진 일에 항상 최선을 다해 지나간 일에 후회없는

삶을 살도록 합시다....*^^*.

답변일 2003.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