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로고를 혹시 외국 회사에서
  • 작성자 뽀뽀귀...
  • 작성일 2003.02.0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회사로고가 궁굼한데요
이거 혹시 외국회사 린도에서 만들었나요
그 회사가 만든 로고 및 상품명이 참 많다고 들어서요




세스코는 순수 토종 한국기업이구요....


예전 "전우방제"란 사명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세스코"라는 사명과 "로고"는


96년부터 준비작업을 거쳐 97년서부터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스코의 C.I.는 외국회사가 아니라 LG AD 입니다.


외국기업이 아니라도 우리나라에 좋은 회사 많이 있습니다.





답변일 2003.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