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에 불개미가 마니 사는데..
이상하게 불개미가..
오징어를 먹구 남겨두면 거기에 까맣게 마니
몰려 있거든요...
개미들이 오징어를 좋아하나요??
한두번이 아니라서...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 댁의 개미는
불개미가 아니라 애집개미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개미는 보통 당성분이 많은 음식물과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물을 좋아합니다.
또한 물을 지속적으로 섭취하기 위하여 화장실 등지에서 보이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개미 방제를 실시한 후에
음식물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제가 심각하면
1588-1119로 문의 바랍니다.
즐거운 새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