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집은 시장골목가에 있어서인지 바퀴가 무지 많아요.
여름에는 낮에도 한두마리씩 돌아다니고, 겨울에도 가끔 한마리정도 발견되곤 하는군요;
벌써 몇년째라 이제는 익숙해지기도 했지만, 그래도 역시 찝찝해서...;
제가 몇번 엄마께 세스코를 부르자고 말씀드려 봤지만, 엄마께서는 여기가 시장이라 바퀴를 없애도 금방 또 들어올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주변환경이 이러면 역시 저희집만 없애도 소용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어머님 말씀이 맞습니다~ 맞고요
그러나 세스코의 방제 시스템은 잘 모르시는 말씀입니다.
해충은 외부에서 지속적으로 들어 옵니다.
또한 번식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바퀴의 경우 암컷 한마리가 3개월에 800마리, 1년이면 10만 마리까지 번식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세스코의 방제 시스템이 필요한 것입니다.
세스코에서는 먼저 현재 살고 있는 해충을 방제하는 퇴치 단계와
해충이 더 이상 들어오지 못하게,
또 들어온 해충은 확산하기 이전에 구제하는 유지관리 단계로 나누어서 고객님 댁을 관리하여 드립니다.
그러므로 항상 해충이 없는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인
세스코 존에서 생활하실 수 있으신 것입니다.
1588-1119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