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쥐문제로 문의 드립니다.
제가 사는 곳은 15층 아파트로 저희가 사는 곳은 1층입니다.
쥐들이 밤낮 가리지 않고 천정과 벽 사이를 뛰어다닙니다.
작년 11월경부터 소리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저희 천정과 2층 바닥사이 공간을 뛰어다닌다고 말씀드릴수 있는데요...
만약 쥐를 잡으려면 관리사무소와 먼저 연락을 드리고 견적 의뢰를 드려야 하는 건지요..
일단 저희가 신청을 하고 관리사무소 연락처를 알려드려야 하는지..
하여간 아파트의 경우에는 어떻게 의뢰드려야 하는지 알려주십시요..
그럼 고견 부탁드리며...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대답 자세히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고객님도 복 많이 받으세요,
아파트 특히 1층에 외부에서 살던 쥐가 침입하여 서식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또한 아파트 천정은 대부분 옆집하고 완벽하게 차단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많으므로
쥐를 구제하는 데도 애로사항이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 사무실에 연락을 하시면
아파트 전체를 소독하는 소독 업체에서 방제를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먼저 관리사무실에 열락해서 쥐 구제가 가능한지 알아보시고
방제가 안되거나 소독업체에서 쥐를 잡지 못하면
새스코로 연락 바랍니다.
세스코에서는 확실히 구제해 드리겠습니다.
1588-1119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