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빨간개미가 많아요.
  • 작성자 정민☆
  • 작성일 2003.01.2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동거를 한지 어언 3년 째 접어드는데

인체에 해는 없는 거죠?

매일 책상옆의 책장에서 1열로 뭔가를 하는 그놈들을

가끔 손으로 꾹꾹눌러 죽이기도 하고

샤프로 몸을 2등분하기도 하고 ...

요즘은 내공을 쌓은지라 3등분까지 해봤는데

이렇게 해도 개미가 여전히 일렬로 뭔가를 하는데

무슨 의도일까요?

답해주세요~ -ㅁ-乃


P.S 그리구 세스코 둔촌동에 있지 않나요?

전 둔촌2동에 사는데 흐흣

안녕하세요,세스코입니다.


개미도 다른 해충과 마찬가지로

여러 질병을 매개하기도 합니다.


특히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에게는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원인 물질이 되기도 합니다.


일렬로 다니는 것은 개미의 습성입니다.

개미는 길훼로몬을 분비하여 이동을 합니다.

이동을 할 때 개미는 길 페로몬만을 따라서 이동을 하게 됩니다.


특별한 의도는 아니고

보다 효율적이고 빠른 이동을 위하여 길 페로몬을 이용합니다.


같은 동민이시네요,

답변일 2003.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