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는 철강 계열 회사입니다. 요즘 광고도 잘 나옵니다.
혹시 이 철강을 이용하여 직접타격식 박멸제품도 만드는지..
궁금해 지지도 하고..
문제는 누가 원조입니까?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여전히 이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군요.
그래서 마련한 "추억의 답변~"
같은 질문에 대한 예전 답변을 다시 올려드립니다~~!! ^^;
"답변하기 귀찮아서 그러는거지~!"하는 식의 항의가 눈에 선하지만 우리 한번 추억에 젖어 보아요~
-------------------------------------------------------------------------------------
세스코라는 기업명은 유수의 광고회사가
97년 CI작업을 하면서부터 사용을 했으며
공식적으로 세스코란 사명을 등록한 것은 2000년 4월 1일 부터였습니다.
포스코는 포항제철이 민영화를 마친 2000년 9월 28일 부터 사용하였습니다.
누가 누굴 따라했다고 하십니까?
오히려 세스코에서 항의할 일입니다.
2002-06-14 오후 1:0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