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성장에 관한 질문이여~
  • 작성자 크고싶...
  • 작성일 2003.01.2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는여 18세의 대한의건아인데요

키가 좀 짝은편이에요

근데 겨드랑이털도 별루 없고 어릴때부터

이빨도 되게 늦게나구했는데여

글면 앞으로 키가 더 클가요?

참 성대두 별루 안나왔어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헉스...

저는 군대갔다와서 수염이 송송 나기 시작했거든요....

사람마다 생물학적인 나이는 다 틀린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우유많이 드시고 적당한 운동을 꾸준히 하세요..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요...

행운이 있으시길.....

답변일 2003.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