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여 18세의 대한의건아인데요
키가 좀 짝은편이에요
근데 겨드랑이털도 별루 없고 어릴때부터
이빨도 되게 늦게나구했는데여
글면 앞으로 키가 더 클가요?
참 성대두 별루 안나왔어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헉스...
저는 군대갔다와서 수염이 송송 나기 시작했거든요....
사람마다 생물학적인 나이는 다 틀린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우유많이 드시고 적당한 운동을 꾸준히 하세요..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요...
행운이 있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