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님들은 이제 까지 몇만 마리의 해충을 잡았나여? 힘찬 세스코 . 보기 좋은 세스코 . 멋진 세스코 화팅 ~ ^^* -_ㅡ)/ 얍 ~! ㅋㅋ
정말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질문을 하셨네요. 모르겠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