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전낮 2:47분경 나의형인 바퀴벌레가 배의 못을 밖은채 쓰러져 있었소..... 다행이 배만뚤렸고 몸속 장기들은 무사하여 이번 범인을 말하엿는데..
그 범인이 바로 세스코라고 하였소..
세스코 언재부터이렜는진 어쨌든 난경악을 금치못하였소..
도대채 당신들이 언재부터 이렇게 피도눈물도 업는 못으로 배뚤기 같은 짓을하였소!!!!!!!!!!!
정말 세스코맨들은 사람들에게 불이익을 주는 다른 모든 벌레들만 족 치는줄 알았는대... 정말 실망하였소..
이일에 이의가 있다면 답장을 써주기 바라오.. 그리고!!!
내글에 오타가있다고 하지마시오!!! 않그래도 몸이작아서 올라오는데 4흘이 걸렸고 이걸 다쓰는데는 2일이 걸렸다오!!!
그러니 그렇한 태클은 삼가해 주시기 바라겠소!!!
억울하오~~~~~~~
이것은 분명한 누군가의 모함이오...
우리는 절대 못따위의 저급한 도구로 당신들을 잡지 않는단 말이요.
아직도 못믿는 거요??
우리는 억울하오~~~
어떤 어두운 세력이 우리를 위해라려는 것이오.
공정하고 엄격한 재수사를 의뢰하는 바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