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맨 구분쫌 해봤는데.. 맞는지..
  • 작성자 구분했...
  • 작성일 2003.01.2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유심히 본 결과..

!!!!!!!!!

세스코맨의 말투로 보아하니

*^^* 를 쓰는분과 ^^ 를 쓰는분

그리고 ~~~~!!!!! 을 남발하는분

발음같은데서 억세게 (필씅 등.. ) 으로 말씀하시는분

그리고 공군예비군 병장

이렇게 있는것 같은데.. 맞나요 ㅡㅡ;;




음...


저는 빠진 것 같군요..


서운합니다. ㅠㅠ

답변일 2003.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