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유심히 본 결과..
!!!!!!!!!
세스코맨의 말투로 보아하니
*^^* 를 쓰는분과 ^^ 를 쓰는분
그리고 ~~~~!!!!! 을 남발하는분
발음같은데서 억세게 (필씅 등.. ) 으로 말씀하시는분
그리고 공군예비군 병장
이렇게 있는것 같은데.. 맞나요 ㅡㅡ;;
음...
저는 빠진 것 같군요..
서운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