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여자의 마음을 아오
  • 작성자 4월의...
  • 작성일 2003.01.2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따뜻한 4월 본 햏자는 결혼은 하오.

근데 정말 모르는게 여자의 마음인지라

정말 알수가 없소.. 리플을 달아주는 세스코 햏자는 아오..

여자의 마음을....

아무리 여자는 문지방을 넘을때 12가지 생각을 한다지만

너무 심오하오...

좋은땐 한없이 좋소 하지만 변한땐 언제 그랬냐는듯이

360도 확 틀리오...

좀 서운한점이 있더라도, 나의 마음을 너무 아프게 하오..

만약 결혼을 해서..후회를 한다면... 정말 큰일이오...

이를 어찌해야할찌.. 본 햏자는 세스트 햏자의

소견을 듣고 싶소....



안녕하시오!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요. (^^;)


먼저, 혼인을 하신다니 감축드리오.

결혼을 앞두고 대부분 그런 고민들을 한다고 하오.

본 햏자는 미혼이어서 잘 모르긴 하오만...

결혼은 해도 후회, 안해도 후회라는 말이 있지 않소.

이왕 후회할 것이라면 하고 후회하는 것이 낫다는 말에 전적으로 동감이오.

결혼할 능력이나 환경이 안되서 하고 싶어도 못하는 햏자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소.

복 받은 줄 아시오.

그리고, 더욱 중요한 것은...


여자의 마음만 모르겠소?

가끔은 더 모를 것이 남자의 마음이 아닌가 하오.

그러니, 딴 생각말고 결혼해서 어떻게 하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지에 대해 고민하길 바라오.

사랑도 노력이라는 거름으로 커간다는 것을 우리는 알아야 하오...

답변일 2003.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