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셋이 있어도 접시가 깨지나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닷!!!! 음............. 우리 사무실은 보면.... 여자분들보다 말씀이 많으셔서.....사무실이 무너질 정도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