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저는 모 기업에 근무하는 그냥 평버한 회사원입니다.
오늘 저희 회사에서 cs관련하여 교육이 있었는데여...
거기서 세스코에 대한 이야기와 자료를 보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벌레 잡아주는 회사라고 알고 있었는데...
홈페이지의 위력이 장난아니라고...
또한 이것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루고 있다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홈페이지에 와 봤구여
몇개의 문제의 글과 답글을 읽어보았는데...
정말 대단하십니다.
관련된 질문은 당연하고 또한 여러가지 관련이 없는(?)
질문까지 성심성의껏 올려진 글들과 또한 친구에게
보내는 글처럼 정다운 글들로 인해 마음이 훈훈해 지는것을
잠시 느껴 보았습니다.
또한 제 나름대로 배워야 할 부분들도 많이 느꼈어여..
세스코...
비록 알게 된 시간은 적지만 긴 여운을 남길듯한 이름입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분에 넘치는 칭찬에 모니터를 보면서 얼굴이 빨개졌네요..*^^*
진심은 통한다는 말을 새삼 실감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항상 진심으로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가 되겠습니다.
님께서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