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그들은 인류와 싸우고 있다
  • 작성자 불꽃남...
  • 작성일 2003.01.2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수십억년동안 소멸되지 않고

생존을 이어간 박!퀴벌레라는 종족들

그들은 인류역사이고 우리 인류와 같이

내려온 소중한 존재 !





라고는 할수 없는 더러운 존재이다

맨인블랙이라는 영화에서 소재로도 사용되는

추악함과 더러움의 상징인 벌레

바. 퀴. 벌. 레.



세스코....

세스코세스코세스코세스코세스코

그들은 인류의 역사들과 싸우고 있던 것이다 !

기분좋은 세스코입니다.

오늘도 우리의 세스코맨들은 인류의 역사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간혹 끝까지 저항하는 쥐, 바퀴들을 만나면 힘에 겨워 지칠때도 있지만

끝임없는 최첨단 방제 기법과 최고의 서비스 정신으로 무장하여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스코맨을 만나는 모든 분들께 자신있게 우리의 승리를 약속드리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십시요.
















답변일 2003.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