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왜 할머니나 나이든 사람들은 어디 아프면 머리에 왜 하얀 머리띠(?)를 하나요..-_-? 왜 그런가요...정말 궁금하네..-_-;;
왜냐하면 머리에 허리띠를 하면 이상하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