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유병이요~
  • 작성자 홍소영
  • 작성일 2003.01.2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아까 낮에 세스코맨 다녀 가셨는데,,, 저가 깜빡 하고 여쭙지 못했네요.
애기가 둘이 있거든요.
그런데 큰 애가 아직 20개월짜리라서 밤에 잘때 생우유를 먹다가 자요.
그러면 보통 젖병에 담아서 먹다가 그냥 탁자위에 놓고 자거든요. 그리고 가끔은 저도 그냥 잠들어서 이불위에서 우유병이 뒹굴기도 하지요.
그런데 혹시 바퀴벌레가 그 우유병에 자나갈까요?

낮에 방문하신분이 독일바퀴가 있는것 같다고 하시던데...
더구나 작은 유충을 몇마리 봐서 제가 더 걱정이 되네요.
아기 물티슈통에 한마리가 들어가 있었거든요....


또 한가지 시골에 시댁이 있는데.. 정말 시골입니다. 아직도 아침저녁으로 아궁이에 불을 지펴야하는 곳이거든요. 그래서 부엌이 낮고 어두워요. 그런데 부뚜막위로는 언제나 사시사철 바퀴벌레가 돌아다닙니다. 그것도 여러마리씩....
전 첨에는 정말 시댁에 가면 밥을 거의 못먹었습니다. 물론 몇년이 지난 지금도 시댁에 다녀오면 한번씩 병이 납니다. 그리고 집에 들어오면 애기랑 식구들 모두 깨끗이 씻습니다. 그래도 며칠동안은 몸이 스멀거리거든요....기분이...
얼마뒤 설에 또 다녀와야 하는데...시골에 바퀴는 제가 아무리 뭐라해고 저 말고는 바퀴가 돌아다녀도 아무도 신경쓰지 않고 식사까지도 하시니 어쩔 수 없구요.
시골에서 바퀴가 제 집으로 묻어오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참고로 전 오늘 첨 서비스 받았구요. 앞으로도 쭈~욱 받을 생각입니다. 스트레스 받고 혼자 우울해하는 것보다는 일년에 십몇만원 투자하는 쪽이 훨씬 맘이 편안하거든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의 방제 서비스를 받으셨다니 감사드립니다.

결코 후회하시지 않을 것입니다.


바퀴가 많다면 음식물과 각종 집기에 바퀴가 다닐 수 있습니다.

또한 변이나 먹었던 음식물을 토해 놓기도 합니다.


다음 방문때까지는 고객님 댁에서 바퀴는 찾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 고객님 땍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며칠있으면 설입니다.

시부모님께 설 선물로 세스코의 방제를 신청하시면 어떨까요?


세스코는 전국 지사가 있어서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섬지방을 제외한 전국이 방제가 가능합니다.


1588-1119로 문의하셔서 상담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일 2003.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