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에는
땅거지한마리가살고있습니다.
이것을제거하고싶은데...
도저히할방법이없네요..
쎄스코님!!
당신의도움미필요합니다!!
땅거지?
음.....땅강아지를 말씀하시는가 봅니다. ^^;
땅강아지는 앞다리가 변형되어 땅을 파는데 적합합니다.
그래서 주로 땅속(굴을 파서)생활하지만 가끔 지상으로 나오기도 하죠.
먹이로는 지렁이나 식물의 뿌리를 먹습니다.
초여름... 땅 속에 200~350여개 정도의 알을 낳으며 유충은 4번의 탈피를 거쳐
성충이 됩니다만....
환경적인 영향을 많이 받아 요즘 도시지역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곤충은 아닙니다.
"앙~~~~한 입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