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맨이 정말 이해가 안가요...
-
작성자
살충자
-
작성일
2003.01.1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왜 이런 웃긴 코멘트만 다시는지..
정말 그 개그실력 존경합니다.
그럼 질문 하나만 하겠습니다.
대답이 나올줄은 모르겠지만..
1+1 해보세요 ^^
저는 1+1을 모르거든요..
정말 1+1 모르신다면 답변 안해주셔도 되요.
하지만 우리나라사람은 외국사람보다는
똑똑하기에 가르켜 주실거라 믿습니다.
1+1 은 "王" 입니다요~
답변일 2003.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