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척박사 세스코맨이라서 이런거 염치업디
물어봐영 ㅠ0ㅠ
옛날에눈 안그랫눈데 여즘에 컴퓨터 키면
자꾸 메신저 서비스라구 해서
저희집 아이피로 이상한 메세지가 와요.
취소시키는 방법이 잇던데 컴퓨터 껏다 키면
다시 날라와서 또 다시 취소 시키구 해서 ㅠ,ㅠ
영원히 안올수 없는 방법은 없나요.;;
그리고 저희집 원래 바퀴가 없엇는데 갑자기
생겻거든요 바퀴 조건만 대면 지가 알아서 태어나나요 ?
그러니까 알 낳아주는 바퀴도 없이 갑자기
태어날수 잇나요 ??;
Windows XP 또는 2000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제어판으로 가셔서 관리도구를 클릭하세요
중간쯤 보면 서비스라는 항목이 있을겁니다.
서비스를 클릭하면 오른쪽 화면에 많은 내용이
표기가 되는데 그 중간쯤내려오면
"메세지"라는 항목이 있습니다.(물론 영어로 쓰여져 있죠)
이것의 등록정보를 눌러서 "사용안함"이라고 체크하시면
불필요한 메세지를 받지 않으실겁니다.
평상시 집에 바퀴가 없었더라도 이웃집이나 집 안으로 들어오는
물품에 묻어 침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침입한 바퀴는
처음에는 소수라서 잘 눈에 띄지 않지만 엄청난 번식력으로
이내 침입한 곳의 지역을 접수하게 되죠.
그래서 해충퇴치를 위한 서비스는 눈에 해충이 보이지 않더라도
지속적으로 해야 하는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