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런거 물어보면 안되눈거 알지만..
  • 작성자 나나뚜
  • 작성일 2003.01.1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척척박사 세스코맨이라서 이런거 염치업디
물어봐영 ㅠ0ㅠ
옛날에눈 안그랫눈데 여즘에 컴퓨터 키면
자꾸 메신저 서비스라구 해서
저희집 아이피로 이상한 메세지가 와요.
취소시키는 방법이 잇던데 컴퓨터 껏다 키면
다시 날라와서 또 다시 취소 시키구 해서 ㅠ,ㅠ
영원히 안올수 없는 방법은 없나요.;;

그리고 저희집 원래 바퀴가 없엇는데 갑자기
생겻거든요 바퀴 조건만 대면 지가 알아서 태어나나요 ?
그러니까 알 낳아주는 바퀴도 없이 갑자기
태어날수 잇나요 ??;





Windows XP 또는 2000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제어판으로 가셔서 관리도구를 클릭하세요


중간쯤 보면 서비스라는 항목이 있을겁니다.


서비스를 클릭하면 오른쪽 화면에 많은 내용이


표기가 되는데 그 중간쯤내려오면


"메세지"라는 항목이 있습니다.(물론 영어로 쓰여져 있죠)


이것의 등록정보를 눌러서 "사용안함"이라고 체크하시면


불필요한 메세지를 받지 않으실겁니다.







평상시 집에 바퀴가 없었더라도 이웃집이나 집 안으로 들어오는


물품에 묻어 침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침입한 바퀴는


처음에는 소수라서 잘 눈에 띄지 않지만 엄청난 번식력으로


이내 침입한 곳의 지역을 접수하게 되죠.






그래서 해충퇴치를 위한 서비스는 눈에 해충이 보이지 않더라도


지속적으로 해야 하는 것 입니다.








답변일 2003.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