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안녕하세요.
늘 열심히 답변하시고 계시는 모습에
기분이 좋네요.
세스코 맨..님..[불특정 다수니;;;님이라 그래도 되겠죠..]
의 말씀처럼 언제나 행복한 세스코네요..
광고도 좋았지만 이렇게
성심성의껏 해주신 답변에
더 인상깊네요.
음...이런 얘기 여기에 올리는 게
맞는 건 아니지만...
세스코님들이라면 성심 성의껏 답변해 주실 것같아서요...
제가 살을 빼고 싶어서 이것 저것 사이트도 다녀보고
했는데 뭘로 어떻게 빼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보기에 정말 굴러다니겠다 싶은 정도구요;;;
몸에 비해[강조] 허리는 가는데
상체 발달에;;
허벅지가 굵답니다;;;
그러니까 다이어트 법이
왠만해선 저한텐 안맞더라구요...
지금 살을 너무너무 빼고 싶어요.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답변 주세요...
그럼 늘 행복하시구요.,.
세스코...!cHEER UP!!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먼저, 세스코에 대한 관심 감사드립니다.
오늘 아침 TV정보프로그램에서 다이어트약 피해사례가 나오더군요.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이어트약을 구입해서 먹고 많은 분들께서
구토와 설사, 두드러기, 심한 두통 등을 경험하셨다고 하더군요.
약을 판매하는 업체에서 살빠지는 효과를 돕기 위해서(?) 구토와 설사를
더 많이 일으키도록 제조업체에 주문하기도 한다더군요.
그래서...
정말 보다못해,
안타까워서,
더이상 많은 여성분들께서 어둠속에 숨어서 몸 상해가며
다이어트에 전념하시는 것을 볼 수 없어서..
그동안 숨겨왔던,
아무에게도 공개하지 않았던,
비급의 살빼기 기술을 이제는 알려드리려 합니다.
(아~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이 "비급의 살빼기"에는 두가지 세부 기술이 있으며
꼭, 이 두 기술을 병합하여 사용하셔야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첫째는,
밥을 푸실 때 보통 때보다 꼭 한 숟가락씩만 덜 풉니다.
두번째는,
버스나 지하철을 타실 때 꼭 한 정거장 전에 내립니다.
이게 어려우시다구요?
구토나 설사보다는 정말 쉽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도 살이 전혀 안빠지시면 다시 한번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강화된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아는 어느 분께서 그런 말을 하시더군요..
지금 그대로도 보기 좋고 매력적이라고 했더니
누구에게 보이기 위해서 살을 빼려는 것이 아니라 "자기만족"이라고...
그러니, 더이상 마른 여성을 선호하는 사회현상에만 책임을 돌릴 수는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리는 끝없는 자기불만족 시대에 살고 있는 것은 아닌지...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