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대단하시네여~^^
  • 작성자 행복
  • 작성일 2003.01.1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우연하게 보게 되었습니다.
저두 서비스 일을하고 있습니다.
가끔 고객님께서 저희회사 제품말구 타제품 문의를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가할때 아는데로 정성껏 대답해 드리지만.
바쁠땐 저도 모르게 짜증을 낼때가 많이 있져... 물론 직접적으로 말구 간접적으로여...
암튼 이 글을 보고 느낀건데여...
저도 좀 인내심이란걸 배워야겠더라구여... 참! 자부심도 있어야겠져? ... 느낀게 많네여...
2003년 복 마니 받으시구여... 고생하신만큼 행복하세여...^^





저도 느낀 것이지만 TV가 고장이나 A회사에 연락하여 서비스를 받았는데


오신김에 혹시나 하고 B회사의 냉장고 문제점을 얘기하고 어떻게 하면 되겠냐고


물으니 냉장고가 다른회사것인데도 불구하고 직접 봐주시더라구요.


자사제품이 아니더라도 서비스를 해 주시는 것에 너무나 고맙게 느꼈습니다.





A, B, C 회사에 게시는 분들이 타사 제품도 간단한 것은 수리하는 것을


혹은 "어디가 고장나서 이러니 그 회사에 연락해서 고치시면 됩니다."


라고 잠시 짬을 내어 주신다면 고객(주로 주부님들이 되겠지요)들은


참으로 좋아할 것입니다.





이런 것이 오히려 자사제품을 더욱 이용하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구요....






잠시 사견을 적어봅니다. ^^;








답변일 2003.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