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도와주세요..
  • 작성자 맑음
  • 작성일 2003.01.1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여기 게시판 성격을 아는지라.-_-;;
염치 불구하고 질문 하나 드립니다.
대학 상담인데요.ㅠㅠ

강원대 국어국문*영어영문학군 합격했구요.
성신여대 법학과 합격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어학 쪽이 공부하기 쉬울것 같구요,
제가 시골에서 계속 살아온 터라 서울도 정말 가고 싶고..
그래요.. 이렇게 상충된다는..ㅠㅠ

다른 사람들 의견 많이많이 듣고 선택하고 싶습니다.
조언 좀 해 주세요..

조언 하기엔 너무 적은 자료!일지도 모르지만..
아아.. 이 나이에 취업선까지 생각해야 하다니..

저 좀 도와주세요..ㅠㅠ





대학 이후에 어떤 것을 하고 싶은지


확실히 정하신다면


그 결정에 의해 학과도 결정이 되겠지요.





단순히 서울가고 싶거나 공부하기가 쉬워보인다는 것은


결정사항의 1순위가 되지 않는듯 합니다.



답변일 2003.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