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
-
작성자
pppp
-
작성일
2003.01.1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오늘 집에있는 불개미를 칼로 1/2반땅 짜르기
놀이를 하면소 놀았습돠
칼로 개미를 세로로 짜르는건 힘듬니다
어떻게하면 칼로 개미를 세로로 잘 반땅시킬하있나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개미 세로로 반땅시키기에는
왕도가 없습니다.
그냥 계속 연습하세요.
그러면 고객님이 원하시는 만큼의 수준이 될 것입니다.
답변일 2003.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