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
  • 작성자 pppp
  • 작성일 2003.01.1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오늘 집에있는 불개미를 칼로 1/2반땅 짜르기
놀이를 하면소 놀았습돠
칼로 개미를 세로로 짜르는건 힘듬니다
어떻게하면 칼로 개미를 세로로 잘 반땅시킬하있나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개미 세로로 반땅시키기에는


왕도가 없습니다.


그냥 계속 연습하세요.


그러면 고객님이 원하시는 만큼의 수준이 될 것입니다.

답변일 2003.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