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라 제가 오늘 왁스를 구입했는데(머리에 바르는 헤어왁스요)..ㅋ 왁스랑 젤은 뭐가 어떻게 다른건지 알려주세요..ㅋ 궁금해서 기 럼..세스코맨님 ㅅㄱ ㅜㅗ
완전히 다릅니다. 왁스는 가수아닌가요? 젤은 ‘제일’의 준말로 알고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