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홈피에 들어오면......
  • 작성자 redbb
  • 작성일 2003.01.1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옆에 사람들이 팔장끼고 쫘르르르륵 서있는데

몇명에서 찍은것인가요 -_-??

그리고 저기 웃고 있는 꼬마 몇쌀인가요 -_-??

귀엽네 쿠하하하하 -_-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2000년 광고 때에는 우리 세스코맨들이 촬영하였고요.

2001년에는 엑스트라를 동원하여 촬영을 하였습니다.

둘 다 인원은 90명 정도 되고요.


꼬마(?)의 개인적인 프라이버시 문제라 나이를 알려드리기가 조금...^^;;

답변일 2003.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