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에 사람들이 팔장끼고 쫘르르르륵 서있는데
몇명에서 찍은것인가요 -_-??
그리고 저기 웃고 있는 꼬마 몇쌀인가요 -_-??
귀엽네 쿠하하하하 -_-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2000년 광고 때에는 우리 세스코맨들이 촬영하였고요.
2001년에는 엑스트라를 동원하여 촬영을 하였습니다.
둘 다 인원은 90명 정도 되고요.
꼬마(?)의 개인적인 프라이버시 문제라 나이를 알려드리기가 조금...^^;;